본문 바로가기
  • 컴퓨터 기초를 위한 블로그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는 컴퓨터 초보자가 보다 쉽게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려고 운영합니다. 저도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잘 모르는 사항은 인터넷 지식검색을 자주 찾아봅니다. 그러나 초보자 입장에서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보자가 필요한 내용을 가능하면 자세하게 설명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설명이 길고 복잡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글로 설명하는 것 보다 이미지를 보면서 그냥 따라하기만 하는것이 더 쉽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초보자들의 컴퓨터 사용에 작은 도움이라도 된다면 기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실때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화면에서 음악이 들릴경우 노래를 듣지 않으려면 마우스로 아래 이미지 부분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삼각형이 보이며 음악이 멈춥니다. 다시 들르시려며 다시 한번 클릭하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시려면 찾으려는 검색 단어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온라인 문자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초록점으로 보이면 제가 컴퓨터에 접속한 경우입니다.
ComputerLife 파란 글씨를 클릭하면 대화창이 뜨며 대화를 시작 할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보이면 자리를 비우거나 다른 용무를 보는 중입니다. 하실 말씀이 있는 경우
대화창에 입력하시면 제가 다시 자리로 올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점이 회색으로 보이면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화창이 뜨면 대화창 아래 부분에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대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연락처 입니다.

e-mail : anises@paran.com
Twitter : @aniselife
Facebook : www.facebook.com/aniselife
Google talk : nicese@gmail.com
nate on : nices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