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컴퓨터 기초를 위한 블로그입니다
생활속의이야기/성공이야기

결국, 인생에서 승리하는 사람은...

by 동강사랑💙 2010. 12. 17.




결국, 인생에서 승리하는 사람은...

만일 당신이 진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질 것이다.
만일 당신이 안 된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안 될 것이다.

만일 당신이 이기고 싶다는 마음 한구석에
이건 무리라고 생각하면, 당신은 절대로 이기지 못할 것이다.

만일 당신이 실패한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돌이켜 세상을 보면 마지막까지 성공을 소원한 사람만이 성공하지 않았던가.

모든 것은 사람의 마음이 결정하나니
만일 당신이 이긴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만일 당신이 무엇인가를 진정으로 원한다면 그대로 될 것이다.

자아, 다시 한번 출발해 보라.

강한 자만이 승리한다고 정해져 있지는 않다.
재빠른 자만이 이긴다고 정해져 있지도 않다.
나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자가 결국 승리하는 것이다.

-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중에서 -

나폴레온 힐

일생의 연구와 강연, 저술 활동을 통해서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성공철학의 거장이 되었다. 특히 개인의 성취와 동기부여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남겼다. 앤드류 카네기, 토머스 에디슨, 마셜 필드, 윌리엄 듀런트, 윌터 크라이슬러 등 세계 거부들의 경험이 그가 성공철학의 대가가 되게 하는 밑바탕이 되었다.

나폴레온 힐의 독특한 성공철학을 집대성한 작품이 바로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으로, 이 책은 출간된 지 7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베스트셀러의 자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성경」만큼 팔려나갔다.